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 591, 887 사용 후기

by 우쥬밤 2024. 9. 5.
반응형

출근할 때 집에서 커피를 내려서 가지고 다녀보니 음료가 새지 않고 들고 다니기 편한 텀블러가 필요했어요.

어떤 텀블러를 구매하면 좋을지 찾아보니 화재에서도 살아남은 스탠리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스탠리 텀블러 모델로 퀜처가 유명한데 저는 가지고 다니기 편한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특징 & 장점
  • 다양한 색깔과 군더더기 없는 예쁜 외관
  • 접이용 손잡이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음
  • 플립형 내장형 빨대로 물이 새지 않고, 편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음
  • 차량 컵홀더에 딱 맞는 사이즈로 운전 시에도 사용 가능
  • 이중벽 진공 단열로 차갑고 따뜻한 음료를 오랫동안 즐길 수 있음
  • 식세기 사용 후에도 변형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

 

사이즈 & 색상
  • 사이즈 591ml / 887ml 두 가지
  • 색상 - 프로스트 화이트, 애쉬, 로즈쿼츠, 크림, 블랙, 미스트, 라벤더, 타이거릴리 오렌지, 아주르 블루, 네이비, 포멜로, 제이드 그린 (뚜껑을 바꿔서 다양한 느낌으로 사용 가능)
  • 사이즈 비교 591 & 887

  • 최근 나오는 제품은 로고가 변경됨

 

 

사용후기

 

저는 로즈쿼츠 887ml를 선물받고 사용해 본 후 591ml도 구매하였습니당

두 사이즈 모두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럼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 6개월 사용후기를 들려드릴게요.

 

  • 보냉력 최고👍 

주로 아이스커피를 즐겨 마시기 때문에 텀블러 구매 시 보냉력이 가장 중요했어요.

스탠리는 이러한 저의 니즈를 완벽하게 채워주었습니당💘

얼음이 더욱 오래 녹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뜨거운 에스프레소샷에 바로 얼음을 넣지 않고 시원한 물을 넣고 얼음을 넣어보세요!

 

  • 세척 용이 👍

텀블러는 매일 사용하기 때문에 세척이 간편하고 용이해야 하거든요!!

스탠리 텀블러는 컵 입구가 넓어 손이 쏙 들어갑니다! 설거지 하기 편리해 매일매일 청결하게 세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빨대는 분리 가능하고 빨대 세척솔로 플립 빨대 입구, 빨대를 세척해 주면 됩니당

 

💡스테인리스 제품 처음 사용 시 연마제 제거

1. 키친타올에 식용유를 묻혀 꼼꼼히 닦아주기

2. 물에 베이킹소다 & 식초를 넣고 30분 방치하기

3. 주방세제로 깨끗하게 세척하기 

 

  • 휴대성 👍

저는 매일 버스로 출퇴근을 하기 때문에 휴대성이 중요했어요.

아이스 플로우 플립은 접이식 손잡이가 있어 운동할 때, 출퇴근 버스에서 등 어디든지 한 손에 간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았어요.

디자인도 예쁘다보니 들고 다니면 기부니 좋답니당ㅎㅎㅎ 같이 운동하는 언니가 제 텀블러를 보고 따라서 구매했어요😆

 

  • 튼튼함 👍

텀블러가 견고하고 튼튼해서 아직까지 긁힘, 찌그러짐, 벗겨짐 등의 훼손된 부분이 없어요.

견고하고 튼튼하여 음료를 가득 채우면 조금 무거운 느낌은 있습니당😐

 

 

 

-선물 및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