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뷔페 패밀리아 후기

by 우쥬밤 2024. 9. 10.
반응형

 

지난 주말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뷔페를 다녀왔습니다!

토요일 점심 타임에 다녀왔는데 여유롭고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재개장한지 얼마 안된 임피리얼 팰리스 내부 모습입니당! 앤티크한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다른 호텔 뷔페에 비해서 가짓 수는 적지만 음식 구성이 좋아 맛있게 먹었어요!

열심히 맛있게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가장 중앙에 씨푸드 스테이션이 있는데 회, 초밥, 대게 다리, 새우, 가리비, 육회, 육사시미 등이 있어요.

셰프가 가운데 상주해 있으면서 회와 육사시미를 떠준답니당

대게 다리 수율도 좋고 새우, 가리비가 진짜 커서 맛있더라구요.

사진에는 열심히 먹고 새우 머리랑 껍질만 남았네요..ㅎㅎ

 

 

창가 쪽부터 북경오리, 관자를 비롯한 중식이 있고 고기(스테이크, 양갈비, LA갈비, 갈비찜, 우설 수육 등), 양식(피자, 파스타 등), 죽과 스프, 샐러드와 한식, 디저트가 순서대로 있습니당.

새우, 관자 요리가 많더라구요. 크기가 커서 탱글해서 식감이 좋고 맛있었어요..

새우 러버는 정말 행복했어요💕

 

 

과일과 디저트도 케이크, 푸딩, 아이스크림 등이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있고 종류도 많아서 좋았어요.

커피와 티는 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 주십니다.:)

 

 

호텔 개관 35주년 기념으로 9월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방문하셔서 맛있는 식사 하세요❤️

가격 대비 너무 괜찮았답니당🫢

반응형